본문 바로가기

그 외 정보

문화상품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 꿀팁!



저는 쇼핑을 자주하시는 분들에게도 각자의 특징이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삼류는 할인 정보에 대해서 의존하지 않고 지름신에 의존하며, 이류는 특가 정보를 확인하며 가격비교와 리뷰를 확인하면서 구매하며, 일류는 문화상품권 신공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줄 아는자 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쇼핑을하실때 주로 어떻게 어떤 방식으로 진행을 하시나요? 저는 아직 일류는 아닌듯 하네요 ㅠㅠ 문화상품권을 잘 못쓰거든요. 아무튼 그렇게 가져온 정보가 바로 문화상품권 신공을 하기위한 구매처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정보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제가 궂이 삼류부터 일류를 문화상품권 신공을 사용할 수 있는 자라고 분류한게 괜한 소리는 아니라는 얘기에요. 어느정도로 중요하냐면, 예를들어서 정가가 15이고, 특가 정보와 가격비교를 하면서 알아본 결과 10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가정을 해볼게요. 여기서 문화상품권 사용처를 정확히 숙지하고 신공에 들어가면, 추가적으로 약 10% 정도의 할인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위에 작성한 예시안대로라면 문화상품권 사용처를 제대로 활용해 대충 9만정도에 구입을 할 수 있는 수준까지 끌어올리는거죠.



이처럼 문화상품권 신공을 쓸 수 있냐 없냐에 대해서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현명한 소비습관은 언제나 절약에 큰 도움이 되니까요. 제가 이번에는 글 내용이 조금 있다보니까, 문화상품권 신공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기는 좀 어렵구요. 다음에 기회가 생긴다면 내용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쇼핑 초보자들을 위한 글이기도 하니까 우선적으로 문화상품권을 어디서 싸게 구할 수 있는 곳부터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그럼 짧막하게 설명드릴태니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처음으로는 중고로운 평화나라에서 문화상품권을 업어오는 방법인데요. 아마 직접적으로 중고로운 평화나라에서 거래를 해본 적이 없으신 분들은 막 택배로 벽돌 보내준다거나(?!) 거래간 대화에 오고감에 있어서 과하게 훈훈한(?!) 모습을 보이는 등 사실 안좋은 부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꽤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부류는 사실 개인거래자에 해당되는 것이구요. 2010년쯤부터는 모든 품목들에 대해서 아예 업체를 만들어서 조직적으로 움직이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아마 문화상품권을 중고나라에서 거래한다고해서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겁니다. 생각보다 많은 문화상품권 매입/판매 업체들이 있으니까 한 번 찾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하지만 분명히 나는 정말 안전하게 문화상품권 구매가 가능한 거래를 원한다. 그래도 중고로운 평화나라는 믿을 수 없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준비한 두번째 방법 바로 오픈마켓에서 약 9~10% 정도 할인된 가격에 싸게 구하는겁니다. 하지만 2019년 가을까지는 그럭저럭 행사가 있었던 문화상품권이 이후부터는 점차 할인 정보가 입수되지 않게 되었고, 2020년이 들어서면서부터 9~10%의 할인율을 가진 문화상품권을 찾기가 굉장히 어려워졌습니다. 그게 무슨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 갑자기 기억이 나질 않네요.



아무튼, 어떤 이유로 더이상 문화상품권 그 자체의 할인 제품은 더더욱 만나기 힘들어졌고, 사용처가 있더라도 5~7%라는 애매한 수치로 이걸 질러야하나 말아야하나? 간보는 문화상품권 사용자들이 점차 늘어나게 된 상황입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8% 할인율이라는 수치에 문화상품권을 판매중인 곳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오픈마켓이구요 예전같으면 8%라도 고민을 많이 했겠지만, 지금은 이정도의 할인수치는 어디가서 찾아보기 힘들거라고 생각해서 알려드릴겁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




이 판매처에 대해서는 제가 댓글로 링크를 남겨드리도록할태니, 꼭 참고하시기 바라구요. 문화상품권 신공에 대해서는 제가 나중에 따로 글을 작성해서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다면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쇼핑의 일류가 되서, 좋은 소비습관을 들여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하기 바라며, 이런 문화상품권에 대한 정보는 예전에 비해서 이제는 그렇게 흔치 않으니, 이번 기회에 잘 챙겨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다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