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게임 정보

삼국지 조조전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삼국지 게임들 중에서 가장 사람들이 무난하게 즐겼던 게임 삼국지 조조전에 대한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드릴려고 합니다. 요즘에도 종종 인터넷 방송이나 고전게임 스트리머가 아니더라도 가끔씩 삼국지 조조전을 플레이하는걸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게임이 등장한지 벌써 20년도 넘은 삼국지 조조전이지만 그만큼, 상당히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으며 추억보정과 함께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기에 종종 삼국지 조조전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삼국지 조조전을 자주하는 스트리머가 누가 있을까라고 생각해보면, 침착맨(이말년)형님이 있죠.





아무튼 이 삼국지 조조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논하기전에 삼국지 조조전 파일 구성에 대해서 약간 설명드리자면, 애초에 안좋은 루트로 퍼진 것이기 때문에 당연하게도 삼국지 조조전 오리지날 파일은 아닙니다.



따라서 삼국지 조조전 치트버전으로 처음에 진행하게 되는데요. 게임이 시작할 때 허자장이 보물도감을 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거절을해야 일반적인 삼국지 조조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삼국지 조조전을 다운로드 받기전에 알아둬야할 사항이 있는데요. 제가 직접 삼국지 조조전 파일을 올리지 못하는 이유이기도 하니까 꼭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바로 '크롬'으로는 삼국지 조조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없다는건데요.



익스플로러로 다운을 받으셔야 손쉽게 삼국지 조조전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익스플로러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로 삼국지 조조전 받을 수 있는 곳에 링크를 알려드릴태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들 추억의 삼국지 조조전 재밌게 즐기시길 바래요~!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