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물품 정보/화장품 특가 정보

재생크림 성유리가 사용하던 그 제품?!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 재생크림인데요. 저도 남자이지만 한때 재생크림을 사용했던 적이 있는데, 이게 재생크림이 워낙 좋은 성분으로 구성되어있어서 가격이 만만치않아서 저는 결국 사용을 포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서 이번에도 대박제품을 하나 가져와봤는데요. 무려 핑클시절부터 지금은 배우로 활동중인 성유리씨가 사용하고 촬영한 그 재생크림이라고 하네요. 이 재생크림의 정확한 제품 명칭은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재생크림' 이라고 합니다.





이 재생크림 제품도 작년에 성유리씨가 적극적인 홍보 및 기획전으로 소개된적이 있는 재생크림답게 인기가 엄청나다고 알고있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맥스클리닉 재생크림의 가격인데요. 이 재생크림은 현재 처음 등장했을 때보다는 할인이 꽤 많이 된 것 같긴합니다.



대체적으로 해당 재생크림 25ml 제품들이 택배비 포함한 14,000원 수준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찾은 곳은 해당 재생크림을 택배비 포함 개당 10,900원이고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해당 재생크림을 업어오실 수 있습니다.






아시다싶이 25ml면 재생크림의 용량이 그렇게 많다고 볼 수 없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방식으로 하시면 택배비 제외는 물론이고 재생크림 외에도 추가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 기회에 해당 재생크림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재생크림을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





방법은 해당 재생크림을 2개 이상 구매하시는건데요. 이렇게하면 택배비도 무료라서 재생크림 가격 단가가 낮아지게 되고, 추가로 사은품으로 립타투까지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생크림 4개를 구매하시면 가격이 여기서 더 저렴해지는데요. 25ml라는 용량이 그리 많은 용량은 아니라서, 이렇게 구매해도 큰 문제는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재생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가 댓글로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참고해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