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물품 정보/건강식품&의약품

3주 다이어트 컷피탕 하나면 먹으면서 가능!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 3주 만에 크게 다이어트 효과를 봤다는 한약과 커피를 섞었다는 제품을 하나 가져와봤습니다. 사용자 중 몇 분이 실제로 3주 안에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들 하는데요. 이걸 알고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마 아직까지는 크게 이름이 알려지지는 않았을거라고 생각합니다.



3주에 크게 다이어트 효과를 봤다는 제품은 바로 '컷피탕'이라고 하는 한약과 커피를 섞었고, 커피처럼 마시는 상품인데요. 음 이게 다른 다이어트 식품들과는 조금 다른 개념이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꽤 흥미롭게 봤습니다. 과연 어떤 원리로 3주만에 그렇게 효과를 봤는지 짧막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이 3주만에 엄청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혈액지방을 뺀다고 하더군요. 지방혈액을 제거하면서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체지방이 쌓이지 않는 체질로 몸이 기억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다이어트가 된다는 원리라고 하네요. 아마 크게 효과를 보는게 2주에서 3주쯤인듯 합니다.



3주 다이어트라고 제목을 지은건 체험하신 분들이 근 3주간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컷피탕을 시식하면서 몸무게를 체크해서 이렇게 지었습니다. 대부분 70~80kg 대에서 이 컷피탕을 드시고, 20kg 가량 살을 뺐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커피와 한약을 섞었지만, 둘의 단점을 최대한 없애고 장점만을 살려서, 향은 거부감없이 좋은 한약재 향을 남기고, 맛은 커피에 가깝게 했다고 합니다. 아 마지막으로 가격에 대해서인데, 인터넷 최저가는 지금 2통에 46,99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제가 알아낸 곳에서는 2통에 37,800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





특히나 여성분들은 체지방을 이쁘게 빼는게 정말 어려운데, 체지방이 어마어마하게 빠져서 효과만 확실하고 입소문만 잘타면 엄청나게 잘 팔리는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3주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제가 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참고하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