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물품 정보/음식

수제 돈까스 흑돼지로 만든 돈가스 연말 대박 특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을 좀 급하게 써볼까 합니다. (저의 공식적인 특징 '글을 좀 급하게 써볼까 합니다 = 그만큼 빨리 끝날 가능성이 매우 높은 핫딜이다'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어 왜냐하면, 이런 내용이 그리 흔하다고 생각되진 않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수제 돈까스에 대해서 좀 알아봤는데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돈가스 얼만큼 드셔보셨나요? 아 참고로 저도 지름신을 포기하지 못하고, 이번에 20개를 주문해버렸지 뭡니까... 저는 정말 싼거 아니면 안 구하거든요? 아무튼 그정도로 엄청난 수제 돈까스니까 이번에 돈가스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이번 수제 돈까스에 대한 내용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구입처는 제가 댓글로 링크를 남길태니, 참고하세요.



여러분들은 수제 돈까스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음 정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는 세가지로 요약이 될 것 같습니다. 첫번째는 수제 돈까스이기 때문에 비쌀 것이다. 두번째는 수제 돈까스이기에 맛은 보장되어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수제 돈까스라고하면 아무래도 싼 맛이라는 느낌은 없기 때문에 가성비를 생각하지는 않을 것이다. 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돈가스는 첫번째를 제외하고는 모든 부분에서 매우 잘 충족이 되어있기 때문에, 저는 강력하게 추천을 드리는 바입니다. 어~ 여기서 1시 30분쯤에 정보가 올라온 걸 보면, 딱 오늘 00시에 돈가스 판매를 시작한 듯 보이고, 돈가스의 총 판매 목표 수량은 35000개로 보여지고, 지금 새벽 6시쯤임에도(글쓰는 시간) 불구하고, 벌써 돈가스 5천여개가 판매되었습니다.



뭐 수제 돈까스를 한 번도 안드셔보셨으면, 이 가격에 대해서 이해를 잘 못하실 수도 있겠으나, 한 번이라도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이 수제 돈까스 가격이 얼마나 새삼 놀라운 값인지 아시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이번 돈가스를 싸게 업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라겠구요. 자 그럼 이제 수제 돈까스 정보와 돈가스 가격에 대해서 슬슬 언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돈가스 개당 무게는 100g이며, 개당 가격은 990원(!?)이라는 놀라운 금액을 자랑합니다. 어 아마 음식점에서 파는 돈가스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무리 100g 이라지만 음식점에서 드시면 못해도 7천원인건 다들 아시죠?



아무리 수제 돈까스의 도매가라지만 이게 얼마나 말도 안되는 가격인지는 궂이 제가 설명드리지 않아도 이해하시리라 봅니다. 거기다가 당연하게도 배송비는 무료구요. (심지어 1개만 주문해도 '이론상' 택배비는 받지 않습니다만, 설마 이런 어마어마한 돈가스의 정보를 보고도 한개만 딱 구입하는 말도안되는 사람은 없겠죠...?)음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아마 4~5개 이하로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게 최선의 선택은 아닐지도 몰라요. 돈가스 중에서 가성비라면 제가 찾아보니 몇몇 제품이 더 있긴 하거든요. 근데 가장 중요한 부분인, '수제 돈까스'라는 수식어가 붙었기 때문에, 이건 정말 말도안되는 조건부라고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거기다가 돈가스를 '냉장'상태로 배송을 해준다고 적혀있는데요. 이 뜻은 돈가스의 신선도를 따진다는 암묵적인 뜻이기도 합니다. 보통 보관기간을 생각안하면, '냉동'상태로 오거든요? 그리고 주방일 조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얼렸다가 녹인걸 또 다시 얼렸다가 조리해서 먹는것은 맛이 좀 떨어지기도 합니다. 그만큼 이 수제 돈까스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부분이구요. 거기에 이게 진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 수제 돈까스 진안고원 흑돼지를 돈가스에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어 흑돼지하면 제주도에서 자란 친구들밖에 생각나지 않는데, 진안에서도 흑돼지가 있었군요. 아무튼 이 수제 돈까스에 흑돼지를 사용했다는 점 알아 두시기 바랍니다.



저도 사실 이번에 돈가스에 대한 정보만 드리고, 구입하지 않을 예정이었습니다만...(워낙 쓴 돈이 많아서 말이죠) 수제 돈까스/100g당(한개) 990원/흑돼지 이 삼박자 키워드에 정신 못차리고 그만 지름신이 강림하고 말았습니다. 아이고... 제품이 와봐야 아는 것이지만, 그래도 수제 돈까스는 정말 왠만하면 맛에서의 실패가 없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크게 후회는 없구요. 올해 올지는 장담 못하겠습니다만, 신년에 수제 돈까스로 제 배와 입안을 따땃하게 뎁혀줄 것 같군요. 굉장히 기대되는 돈가스입니다. 아마 메불메는 없는 그런 돈가스라고 예상을 하고 있어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제 돈까스 외에도 여러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니까 만두/후랑크 소시지를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은 모두 990이며, 글의 주제가 수제 돈까스이기 때문에 크게 비교하면서 본건 아닙니다만, 그래도 굉장히 저렴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올해 찾아본 핫딜중에 돈가스라는 상품의 겉모습 퀄리티대비 가격면에서 가장 놀랍기도 했구요. 솔직히, 이번달은 지출을 최대한 참으려고 했는데, 돈가스를 보고 참지 못하고 질러버렸군요. 참 찾아보면서 좋은게 많다고 생각해서 이번달은 지름신이 많이 강림한 것 같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댓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남은 2019년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