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물품 정보/음식

올 겨울은 고기만두 먹고 지갑도 몸도 따뜻하게~!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특가 상품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건 바로 고기만두인데요. 크 고기만두는 겨울을 대표하는 음식들 중에 하나죠. 저도 고기만두 참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어떻게 가성비와 맛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지 제가 한 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래뵈도 물품을 찾아보는 것만 몇시간 되니까요. 특히 저도 고기만두는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믿을만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바로 이번 고기만두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탠데요. 항상 상세 정보는 댓글에 링크를 드리고 있으니, 글을 봐주시고 댓글까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고기만두는 참 메불메가 정말 강한 음식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어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는데 제 생각엔 고기만두 그 자체의 맛에서 메불메가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어떤 사람이 만드느냐 어떤 재료를 쓰느냐에 따라서 맛이 정말 천차만별로 바뀌는 음식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뭐 자주 드셔보신 분들은 아실거라고 생각하는데, 맛없는건 정말 맛없습니다. 돈 받고도 안먹을만한 것도 종종 있을 정도지요. 괜히 돈쓰고 맛없는 음식을 먹으면 정말 화도나고 후회도되고 하지 않겠습니까? 여러분들에게 그런 후회감은 남기지 않도록 제가 최대한 꼼꼼하게 알아보고 찾아봤으니, 걱정없이 맛보기 바랍니다.



이 고기만두의 경우에는 한개당 180g으로 구성이 되어있구요. 어디서 많이 보던 느낌이라고 생각하신다면, 그 생각이 아마 맞을겁니다. 그렇습니다 바로 PC방에서 2천원에 판매하던, 그 고기만두같은 느낌이 솔솔 오지요? 음 물론 수제가 아니라서 약간 실망하실 분들도 계실것이긴 합니다. 하지만 저는 가성비와 맛을 모두 챙겨야하기 때문에, 설명전에 이 고기만두의 대한 첫인상의 아쉬움은 일단 뒤로 두도록 하구요. 일단, 그거 하나는 알아두셔야합니다. PC방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그 고기만두보다는 훨씬 괜찮은 상품이라는 사실을 말이죠. 그리고 아시다싶이 이런 상품은 건강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맛에 있어서는 메불메가 거의 없는 친구입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니까 전체적인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그야말로 탈 PC방 고기만두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에요. 가격은 훨씬 저렴한데, 느낌은 우리가 시중에서 만날 수 있는 그런 느낌이라면 그야말로 가성비와 맛까지 챙긴 제품이라고 봐도 좋겠네요. 자 그럼 일단 가격에 대해서인데, 이 제품 인터넷에 상당히 많이 판매되고 있어서, 최저가를 알아보기가 좀 어려웠습니다만, 제가 찾아냈습니다. 고기만두 기준으로 개당 640이 현재 최저가더군요. 참고로 김치를 선택할 시 개당 600이 됩니다만, 저는 솔직히 고기만두파라서 기준을 이걸로 잡았습니다. 음 일단 아쉽게도 배송비는 기본 3천에 30개마다 3천씩 추가로 받는걸로 나와있네요.






그래도 뭐 낱개로 주문하시는 분들은 아마 거의 없을거라고 생각해서, 딱 30개 주문시 가격을 알아보자면, 640 x 30 + 3000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종적으로 가성비를 최대한 챙기려면 22200 정도로 생각하셔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아 무엇보다 이 고기만두의 가장 큰 장점은 맛도 무난하게 괜찮지만 무엇보다 전자레인지에 바로 돌려서 먹는게 가능하다는 점으로, 요즘 시대에는 특히나 시간이 금이라는 말이 딱 와닿는 시대라서, 이건 정말 엄청난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요즘 현대인들 시간이 정말 없잖아요? 일하는 시간은 많고, 휴식시간은 적고... 이런 상황에서 밥까지 꼬박꼬박 잘 챙겨먹는거 은근히 시간 부족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고기만두는 맛과 시간소요를 최대한 줄였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아마 조만간 PC방 대세 고기만두로 자리잡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구요 무엇보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서, 언젠가 PC방에서 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혹은 이미 자리를 잡았는지도 모르죠...ㅎㅎ 제가 피시방에서 고기만두를 먹어본지가 벌써 2년이 넘었네요.) 제가 바로 전 글에서 흑돼지 수제 돈까스를 구매하지 않았다면, 아마 이 제품에 대해서 지름신이 또 찾아왔을지도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좀 참아보려고 합니다. 이미 1월달에 비축할 식량을 초과했어요. 천천히 맛보고 음미하면서 다음 핫딜을 찾아봐야죠 ㅎㅎ...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



보니까 고기만두에 고기도 상당히 많이 들어가있고 가격도 정말 좋아서 많이들 시켜먹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기본가가 워낙 괜찮아서 이 상품은 아마 특가로 나올 가능성은 적지않을까? 싶긴 하네요. (180g 기준 개당 640이니까요 사실 이것도 엄청난거죠...)음 저도 나중에 생각나면 이 고기만두를 좀 대량으로 구입해볼까 싶네요. 슬슬 뭔가 직접 밥차려서 먹는게 힘들다는 느낌이 올라오기 시작했거든요. 음식 만들어야되지 그릇 설겆이 해야되지 이게 은근히 힘듭니다. ㅠㅠ 그래서 한 번 이 제품주문해보려구요. 아무튼,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상세 정보는 댓글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