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게임 정보

국민게임 배틀그라운드 엄청난 할인!?


안녕하세요 이번에 들고온 소식은 국민게임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아니 사실 배틀그라운드는 이제 국민게임이라기보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이라고 봐야하는게 맞겠네요. 그렇기 때문에 거의 할인을 안해주기로도 유명한데요. 이번에 정말 큰 맘먹고 엄청난 할인 헤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국민게임 배틀그라운드에 진입하지 못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한 번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포게임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기존에 32,000원 이라는 가격에 57% 할인된 13,760원에 10월 29일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링크는 댓글로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할인은 애석하게도 스팀에서만 적용됩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 DLC인 서바이버 패스 4는 따로 구입하셔야합니다. 거기다가 처음에 한창 국민게임 갓겜이라고 불렸을 때를 생각해보면 참 그 시절이 그립긴합니다. 다른게 문제가 아니라 핵쟁이들이 급격하게 배틀그라운드를 점령하면서 이젠 국민게임이라는 타이틀이 좀 아깝다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거든요. ㅠㅠ 그래서 스팀에서도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평가가 '복합적'(그냥 중간)정도로 평가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참 잘 만들긴 했는데 말이죠.

그러나 그런 걱정을 최대한 덜어드릴 수 있게 제가 한가지 더 추가 정보를 알려드릴겁니다. 바로 FACEIT이라는 시스템인데요. 이 시스템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국민게임이라고 불리우던 배틀그라운드를 추락시켰던 핵쟁이들을 쉽게 말해서 거를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냥 배틀그라운드 사설 서버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편할거에요. 여기서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한 사람들끼리만 만나게 되며, 아예 핵 유저들이 없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여기에 게임을 하다가 핵 유저를 만나서 신고를하면 그 처리가 굉장히 빠르기 때문에, 생각보다는 클린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꼭 설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부분 역시 링크에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FACEIT은 아직까지는 스팀 버전에서만 적용된다는 점 꼭!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이 부분은 FACEIT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해주시는 글에도 나와있는 내용입니다. 요즘에는 카카오 버전도 핵이 꽤 많이 퍼졌기 때문에, 현 시점에서는 오히려 이런 커스텀 느낌의 사설에서 매칭을 잡아주는 모드가 훨씬 투명합니다. 그렇기에 어찌보면 이번에 배틀그라운드가 스팀 버전으로 등장한다는건 꽤 긍정적일지도 모르겠네요. 솔직히 핵 때문에 국민게임이라는 명성에 흠집이 남는 것이지, 게임 자체적인 문제는 아니잖아요.





학생 분들은 제가 알기로 이제 곧 중간고사가 끝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혹은 끝났거나), 이번 기회에 포게임에서 할인된 배틀그라운드를 접해보시는 게 어떤가 싶네요. 이게 국민게임에서 멀어지게 된 계기가 핵 유저들 때문이지, 결코 게임이 재미없어서가 아닙니다. 지금도 수많은 핵쟁이들이 판을치고 있지만, 여전히 괜히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 아니라는 얘기죠. 그렇기에 배틀그라운드의 게임성 자체만 놓고보면 제가 궂이 언급하지않아도 될 수준이기 때문에 그냥 직접 배틀그라운드를 해보시면 핵 유저들만 만나지 않는다면 재미있을거라고 단언하고 싶습니다.


전 세계 가입자가 2018년 6월 기준으로 4억명이 넘을 정도로 배틀그라운드를 제작한 블루홀쪽에 모니터링 인력이 부족할 수 밖에 없다는 점은 백번 이해하지만, 그래도 국민게임에서 이미지가 추락하지 않기 위해서는 조금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했을탠데, 역시 이 점이 가장 아쉬울 수 밖에 없습니다 ㅠㅠ 근데 솔직히 이정도로 많이 하는거면 아예 블루홀측에서 사람을 늘리거나, 사설 보안업체기업을 영입하는게 어떨까 싶은데, 그러지 않는다는게 배틀그라운드 유저들 입장에서는 가장 아쉬움이 남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예~전에 스팀과 카카오 버전 둘 다 배틀그라운드를 구입했고, 종종 즐겼는데요. 이때가 2018년도였는데 이때도 굉장히 말이 많았고 실제로도 사용하는 사람들 꽤 많았습니다. 솔직히 이 당시에 스팀쪽이 비율이 더 높긴 했는데, 그렇다고해서 카카오 버전 배틀그라운드에 아예 없는 수준은 아니였습니다. 계속해서 만나는거나 종종 만나는거나 결국 어딜가도 흥이 깨져서 저도 점차 배틀그라운드를 안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FACEIT 깔아서 한 번 확인해봐야겠네요. 할인은 10월 29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들은 댓글에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배틀그라운드 하시고 치킨뜯으시기 바랍니다. ㅎㅎ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